본문 바로가기
  • 나만의 소확행..hygge.. lagom..au calme..Lethe..TNX 경준..成毅 ChengYi
[더뉴식스:TNX]우경준

[TNX:우경준]22/09/25/MCDHOT10/Ep.5 TOP 10 in 4th week of September🔥

by SereiN 2022. 9. 25.

올해 땡스님들중에 수능 만점자 탄생하는거는 아닐까 싶다요😁😃
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~~~
머리에 리본 하나 달았을뿐인데 성별에 혼선이 온다 ㅋㅋㅋ
이런이런~저런 멍한 표정마저도 넘나 사랑스럽다니~~
빠져든다~빠져든다~~그렇게 귀엽게 살짝 입술 내밀며 초깜찍한 표정 지으면 오토케~보호본능 자극되자노~~
귀여운 표정부자로 거듭나기 시작한 경주니~ 숙소에서 혹시 특훈을 받고 있는건가 ㅋㅋ(멤머들 귀여움 용량 다 거기서 거기일텐데 ㅋㅋ)
4달러의 여운이 크네~ 별이 다섯개 그러는데 나는 왜 혼신의 불꽃연기를 펼치던 성주니가 생각날까 ㅋㅋㅋ
졸업사진 하면 기상천외한 기발함으로 빛나는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이쥐~
그렇취~~ 간헐적으로라도  이렇게 매력적인 허당미를 보여줘야지~~
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다아~~~ 모였다(니콜로 파가니니-블랙핑크-우경준:이상 출생연도순 ㅋㅋㅋ)😍💕❤🧡❣

https://youtu.be/SsdUnbvN3WE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