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나만의 소확행..hygge.. lagom..au calme..Lethe..TNX 경준..成毅 ChengYi
[더뉴식스:TNX]우경준

[더뉴식스:우경준]23/07/05/오늘 짱 재밌었다 ~~~~❤️ 휘랑 경준이 리스펙 ㅋㅋㅋㅋㅋㅋ🫰

by SereiN 2023. 7. 6.

모처럼 휴가(?)같은 기분 들었겠다옹~
아니 요즘 두분 자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네~ 보고 있음 괜히 웃음이 나는 조합😊😊
경준님 땡스님들 후기 영상 보니까 열심히 치킨 먹방하고 있던뎅~ 응원 열심히 했는지 몰랑ㅋㅋ
룰 몰라도 가서 직관하면 너무 잼나는게 스포츠경기다옹😊😊 야구장에서 보니까 새롭고 넘 좋더라✌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