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나만의 소확행..hygge.. lagom..au calme..Lethe..TNX 경준..成毅 ChengYi
[더뉴식스:TNX]우경준

[TNX:우경준]22/10/02/MCDHOT10/Ep.6 TOP 10 in 5th week of September🔥

by SereiN 2022. 10. 3.

🎈꿈과 환상의나라🎈 모험이 가득한 신비한 놀이공원으로 입장하실께요~yeah~~~~
오올~~~나이뜨~~~경주니  난다난다~ 아주 싄나보인당😁😁😁
이번 탐험가 컨셉룩 아주 좋았다요👍👍👍 특히 그 치명적 뒤태가 설레임으로 충만한 모자!!
오늘도 귀여움으로 열일하는 우리 경주니 ㅋㅋ
청춘~ 멈추지 마! 지치지 마!  네버스탑~~~~ ㅋㅋㅋ
보컬하면 우리 텐듕이들중에서도 많취~보고싶다 보고싶다 지금 보고싶다 😂😂🤣🤣
모얌~ 내 표정 따라한거야?! 텐듕이들 나올때 딱 그 표정인데 내가 ㅋㅋ😁😁😁
Rush Hour 챌린지 가즈아~~~~
우리 경주니 아주 신났네 신났어 ㅋㅋ
나만의 구급상자안에는 경준님의 이 미소가 상비약으로 있다옹😊😊😊
아니야아니야~ 아직은 어설픔의 그늘이 조금 남았오 ㅋㅋㅋ
잘했오~잘하고 있고~앞으로도 더 잘할거라고 생각하니 또 새롭게 변신할 담주가 또 기다려진다옹😊😊 컴백만큼은 아니구 ㅋㅋㅋ

 

https://youtu.be/eo6dcv18oA4

 

댓글